2024 JIKS Swimming Competition
지난 7월 5일,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JIKS, 교장 이선아)에서 2024 JIKS Swimming Competition 행사가 진행되었다.
매주 수영 수업 시간과 여가 시간을 활용하여 꾸준히 수영을 배우고 실력을 늘려온 82명의 학생들이 멋진 수영 실력을 발휘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대회는 남녀, 학년별(1~2학년 25m/3~6학년 50m)로 나누어 자유형, 배영, 평영 시합을, 6학년 학생들의 접영 시합까지 포함하여 총 4개 종목의 시합으로 구성되었다.
본교 수영장에서 개최된 대회는 교장선생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준비운동, 학생들의 출발 시범 참관 후, 본격적으로 종목별 개인 경기가 시작되었다. 영어 원어민 교사 케빈과 룰루의 재치있는 진행으로 수영 경기에 재미를 더했다.
특히, 올해에는 민들레반 학생들도 함께 참여하여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많은 교직원, 학부모, 학생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많은 학부모님, 선생님, 친구들의 응원 속에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멋진 승부를 펼친 선수들에게는 성별, 종목별 금, 은, 동메달이 수여되었다.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의 수영 실력과 체력을 기르고, 경기의 승패를 떠나 최선을 다하는 건강한 태도를 함양할 수 있었다. 무더운 날씨에 수영대회를 통해 학생들은 건강도 챙기고 더위를 이겨내는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JIKS=데일리인도네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