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애경 'AGE 20's' 인도네시아 첫 발…이슬람 시장 공략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애경 'AGE 20's' 인도네시아 첫 발…이슬람 시장 공략

기사입력 2019.05.17 17:59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AKR20190514043800030_02_i_P2.jpg애경 'AGE 20's'의 제품들 [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인도네시아로 첫 진출한다고 밝혔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인도네시아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또꼬피디아'(Tokopedia), '쇼피'(Shopee), '라자다'(Lazada) 등을 시작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갈 예정이다.

우선 판매되는 제품은 이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로, 앞으로 기초 케어를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인도네시아는 세계 최대 무슬림 국가이자 K-뷰티와 K-팝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지역이라고 애경산업은 설명했다.

애경산업은 AGE 20’s의 인도네시아의 진출을 위해 현지 화장품 시장조사, 사용행태 등을 면밀히 분석해왔으며, 인도네시아 식약청(BPOM) 인증도 받았다.

애경산업은 에이지투웨니스의 이번 인도네시아 진출을 계기로 이슬람권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온라인 주문 시 당일 배송이 가능한 빠른 배송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인도네시아 시장의 특성에 맞게 온라인 시장을 선제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인도네시아]


애경 'AGE 20's'의 제품들 [애경산업 제공]
<저작권자ⓒ데일리인도네시아 & dailyindonesia.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