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애경, 동남아 온라인 플랫폼 쇼피 진출…온라인 시장 공략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애경, 동남아 온라인 플랫폼 쇼피 진출…온라인 시장 공략

기사입력 2020.10.16 15:33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애경산업은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플랫폼인 쇼피에 공식 진출했다고 15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쇼피 내 공식몰을 열고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 등을 공식 판매한다.

 

또 에이솔루션, 플로우) 등 화장품과 케라시스 등 생활용품도 공식 입점해 운영할 계획이다.

 

쇼피는 총 6억명의 인구를 보유한 동남아 최대 온라인 플랫폼으로 아시아의 아마존이라고 불린다. 현재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대만 등 아시아 7개국에서 국가별 사용자 특성에 최적화된 모바일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진출은 동남아 시장 확대 및 온라인 채널 강화를 위한 전략이다.

 

애경산업은 우선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총 4개 국가에서 애경 공식몰을 운영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세계적으로 온라인 시장의 무궁무진한 확장 가능성이 나타나고 있다"며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온라인 판매 비중을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쇼피 웹사이트 캡처.jpg
쇼피 인도네시아 웹사이트 캡처

 

<저작권자ⓒ데일리인도네시아 & dailyindonesia.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top